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포항/명소 이야기

포항에 숨은 벚꽃 명소 창포동 창포지에요^^

by 러블리졍졍 2020. 4. 3.

어제는 바람이 살랑살랑

기분좋게 불었더랬어요^^

 

이런 날씨엔 자전거를 타줘야한다며ㅎㅎ

사랑하는 남편과 벚꽃길따라 자전거 데이트를 했답니당^^

 

봄바람 휘날리며~~~흩날리는 벚꽃잎이~~♬

노래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히히

 

 

머리카락을 살랑살랑 흔드는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자전거 타는 기분이란~~캬~~정말 너~~무 기분이 좋답니다ㅎㅎ

 

 

저렇게 연못 주위를 한바퀴 쭉 돌수 있도록 길이 연결되어있어요^^

길 따라서 산책하셔도 되고 저희처럼 자전거를 타시면서 감상해도 운치가 정말 끝내줍니다~!!

 

 

가까이서 보니까 벚꽃이 팝콘이 팡팡 터진것 마냥 몽글몽글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더 자세히 보니까 아직 약간 덜핀 봉오리도 있었는데

아마 며칠간은 더 유지될 것 같아요!!! 서두르세요ㅎㅎ

 

일 년 중에 가장 예쁜 창포지의 모습이 이때까 아닐까 싶네요ㅎㅎ

벚꽃구경은 하고 싶은데 멀리가기 귀찮으신 분들~!!

멀리가실 필요 없답니다^^

 

시간되시는 분들은, 

이렇게 좋은 날씨에 집에만 콕 있지마시고

당장 꽃놀이 떠나보시길 바래요~!!

 

소확행을 느낄수 있답니당^-^

 

창포동 창포지!!

포항 숨은 벚꽃 명소로 강력추천합니다!!! 

 

창포지 위치는,

포항 중앙침례교회 바로 앞이에요^^

지도에서 '포항 창포지' 치시면 바로 나온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