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부부의*/사랑스런 육아일기

D+255 육아일기*대구현대백화점*피에프창

by 러블리졍졍 2023. 8. 8.

드디어 어린이날을 지나 주말이 왔다.

앞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어린이날 당일에는 바쁜 님편때문에 뭔가를 못했고 대신 주말에 콧바람 슝슝 쐬러 백화점 나들이를 다녀왔다.

백화점 같은데 거면, 이제는 제일 먼저 찾고 가게되는 수유실!! 백화점마다 수유실이 이렇게 잘되어있었는지 미처 몰랐고 관심1도 없었음ㅋㅋ

억시나 잘먹는 우리 아가.

우리보다 먼저 와서 이유식을 먹고 있던 아가는 진짜 안먹는 아가던데,, 엄마 아빠가 치즈 1장 같이 꺼서 엄청 달래가면서 먹이시는 모습보니 마음이 찡...

그치만 우리 아가는 끊기지않고 계속 흡입하서서 그 아가보다 먼저 나옴 ㅡㅡ 뭔가 미안하면서 뿌듯한 느낌...ㅋㅋㅋ 죄송합니당 먼저오신 어머님^^;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했으니, 이젠 엄마 아빠 식사할 시간!! #피에프창 이라는 곳에 들어감.

타이밍을 잘맞춰서 대기 안하고 바로 들어갈수 있었다 올레~~~!!

양배추쌈과 고기시켰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음♡

 

외식에 기분이 좋았는지 계속 방긋방긋 :)

밥 다먹고 쇼핑하고, 야외 나와서 한바퀴 돌았다.

이런 포토존을 그냥 지나칠 엄마가 아니지!

준비해간 선글라스 씌우고 바로 찰칵찰칵ㅋㅋ

유모차 끌기 좋아서 종종 콧바람쐬러가는 곳 백화점!

시원하기도 하고 맛집도 있고 나름 볼거리들이 많아서 기분좋은 나들이가 되었던 날^^

이 날도 우린 함께여서 행복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