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 생활/취미 생활

[애드센스 승인 후기] 4개월만에 애드고시 통과했어요!!!

by 러블리졍졍 2020. 8. 28.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았다는!!!

기쁜 순간을 남기기위해서 오늘은 애드센스 승인 후기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편한 글쓰기를 위해서 편한 어투로 작성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건, 코로나 터진 후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이다.

나의 생각들과 일상들을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기록으로 남기면서 동시에 수익도 낼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여 호옹~ 나도 될까?? 반신반의하며 신청을 하게 되었었다.

 

언제? 4월 중순쯤에.

결과는? 바로 낙방. 

 

낙방 사유는, 콘텐츠 부족이었다.

나름 정성껏 한 자 한 자 적어가며 적었던 글들이 부족하다고?

한방에 될 것같진 않았지만 막상 낙방 메일을 받으니, 기분이 썩 좋진 않았다.

처음엔 인정하기 싫었지만, 이어서 계속된 낙방 메일을 받으면서 그래,, 아직 내 글이 많이 부족하구나..

받아드리게 되었다 ㅠㅜ

 

이게 처음에는 되도 그만 안되도 그만, 나도 될까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시도를 하면 할수록 오기같은 것이 생겼다. 누가 이기나 한번 해보자 하는 마음 말이다.

 

검색창에 애드센스 승인방법 등을 쳐보면서 나름 노력을 했지만, 그 이후에 돌아온 답변도 계속 똑같았다.

초반 2~3번 이후부터는 코로나로 인해서 아예 검사가 불가하다는 답변이 계속해서 돌아왔었다.

 

하지만, 난 포기하지 않고 계속 승인 요청을 했었다.

이런 내용의 메일이 10차례가 넘게 되면서 점점 초연해지기 시작했다.

 

사실, 10번 정도가 넘어가다 보니, 이제는 되도 그만 안되도 그만이라는 생각으로 

초심으로 돌아가 그냥 꾸준히 내 일상과 생각을 남기고, 삶의 흔적을 남기는 것을 목표로 글을 남겼다.

 

그리고 생각날 때마다 한번씩 승인 요청을 했는데,

이게 웬일인가!! 승인 요청 13번, 약 4개월 만에 드디어 온 승인 메일!!!

 

애드고시라는 말처럼, 뭔가 고시패스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참 좋았다!!!

뭔가를 해낸 느낌이랄까,,ㅎㅎ 

 

원래 글쓰는 것을 좋아하기에, 앞으로도 계속 내 삶의 발자취들을 이 곳 블로그에 남기며

걸어가고 싶다 :)

 

마지막으로, 나도 애드센스 통과를 위해서 검색창에 이것저것 정말 많이 쳐보고 따라도 해보려고 했지만,

내가 느낀 건, 단 하나!!!

성실함과 꾸준함!!!

이게 정답이다.

 

글자수, 사진양 뭐 이런 얘기도 많고, 1일 1포스팅 이런 얘기도 많은데, 

너무 적은 양의 글보다는 양질의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가 들어있는 글이 좋고,

사진도 적을수록 좋다고 하는 분들도 계셨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사진찍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글마다 관련 사진이

참 많다.

 

그래서 내린 결론? 

꾸준함과 성실함.

그리고 기록으로 남기기를 좋아라하는 마음.

이걸로 계속 도전하다보면 언젠가는 승인이 되는 것이구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모두들 좋은 소식 있으시기 바랍니다 ^^ 

이상 애드센스 승인 후기 마치겠습니다^^ 전 이만 총총,,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