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 생활/생활 꿀팁

우울해도 바로 괜찮아지는 사람들의 10가지 특징

by 러블리졍졍 2020. 9. 3.

 

우울해도 바로 괜찮아지는 사람들의 10가지 특징!!!

지금부터 한번 알아볼까요~?

1. 단점은 나의 일부일 뿐. 

단점보다 나의 다른 장점에 집중한다. 단점은 최대한 고쳐봤자 평범해질 뿐이지만

장점을 키우면 무기가 된다.

 

2. 나의 성격에 대해 분석하는 것은 나에 대한 분석일 뿐이다.

지금의 나에 집중한다.

 

3. 남들만큼도 살고 싶고, 나답게도살고 싶을 때는 일단 나답게 사는 법을 선택한다.

 

 

4. 남들의 인정과 상관없이 나는 중요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나를 존중해야 남들도 나를 존중한다.

 

5. 상대에게 잘해줬으면 대가를 바라지 않는다. 

그것이 남이 아닌 나를 위한 선택일 뿐, 오히려 관계를 망치는 길이다.

 

6. 상대가 아무리 개소리를 해도 그건 내 탓이 아니다.

내가 잘못한 것만 인정할 뿐, 내가 잘못하지 않았다면 그건 그 사람만의 생각으로 내버려둔다.

 

7. 무언가를 시작할 만한 기분이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일단 움직인다.

움직이면 기분도 바뀐다.

 

8. 일단 하기로 했다면 뒤돌아보거나 머뭇거리지 않고 과감히 행동한다.

최선을 다한 결과 이후엔 깔끔하게 포기할 건 포기한다.

 

9. 내가 내 마음에 쏙 들지 않아도괜찮다고 생각한다. 

대신 내가 괜찮은 순간 마음껏 예뻐해준다.

 

10. 멘탈이 강해지는 방법은 어렵지않다.

자존감을 높이려 애쓸 필요도 없다. 

지금 내게 필요한 건 그저 나 자신을 온전히 받아들이는 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