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 생활/생활 꿀팁

파 오랫동안 보관하는 꿀팁!! 꼭 보세요 ^^*

by 러블리졍졍 2020. 11. 3.

어렸을 때는 별로 안좋아했었지만

점점 좋아지는 파 ^^

요리하면서 자주 쓰는 파 ^^

 

파를 어떻게 하면 

오랫동안 잘 보관할 수 있을까??!!

고민하며 이런저런 방법들을 써보다가,

좋은 팁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시작해볼까요~~~ :)


자, 먼저 파를 송송송

썰어주십니다. 

그 와중에 하트하트 난리난리ㅋㅋ

예뻐서 한컷 ㅋㅋㅋ

저는 초록부분과 흰 부분을 나눠서

따로 봉지에 담아주었습니다.

섞여도 상관없다고 하시는 분들은,

같이 섞어서 봉지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

 

그리고 여기서 포인트!!!

봉지에 송송 썰어놓은 파들을 다 넣으시고,

기름 두 방울 정도 넣어주고, 쉐킷쉐킷!!!

흔들어서 섞어줍니다 ㅎㅎ

요런 식으루요 ^^

기름을 넣어주는 이유는, 

나중에 사용하실 때 잘 떨어지라고 해주는 거에요.

기름을 너무 많이 넣으시면,

파향이 사라지니 소량을 넣어주시길 추천해드려요 ! 

자, 기름이 골고루 묻혀진것 같으시면

이제 넓게 펴주시면 됩니다.

지퍼백이 있으신 분들은, 지퍼백에!

저는 지퍼백을 다 써버려서 일반 봉지에

마개를 사용해서 마무리 해주었답니당 ㅎㅎ

짜자잔~~~!!

마무리된 모습이에요 ㅎㅎ

깔끔하쥬??

 

자, 이제 다 되었어요!!

이렇게 준비된 파들을

냉동실로 고고!!

자, 이렇게 넣어주시고

필요할 때마다 꺼내서 사용하시면

정말 굿굿!!!

너~~~무 좋더라구요.

미리 송송 썰어놓으니,

꺼내서 따로 칼질도 안해도 되고 ㅋㅋ

필요한 양만큼 덜어서 사용하니 

너무나 좋은 것!!


오래 놓아도 안전한 파 보관법!

다들 한번 해보셔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