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 생활/이것저것 내맘대로 후기

[홈런볼]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당 충전 1000%!!!

by 러블리졍졍 2020. 7. 7.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이 땡기는 바람에, 잠깐 마트간 김에 추억의 과자 <홈런볼>을 사왔어요.

요즘 홈런볼을 그냥 먹는 사람이 많이 없다죵~~??ㅎㅎ

홈런볼을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고 한 후기들을 

인터넷에서 보고는 저도 한번 해보고 싶어서 당이 무지 땡긴 오늘,

드뎌 해보았습니다 헤헤^^

추억의 과자 그 이름. 홈런볼.

비닐을 벗기면 이렇게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죠^^

홈런볼 정말 맛있는데, 한가지 흠이라고 한다면.. 음... 

양이 매우 적다는 거? 뜯자마자 모습인데요.

진심 하나도 집어먹지 않은 그대로의 모습입니다.

정말 1분만에 다 먹을수 있는 양이죠 ㅎㅎㅎ

전자렌지에 돌리기 위해서 그릇에 옮겨담아주었어요.

옮기면서 진심 한개도 집어먹지 않았는데 그릇에 넣으니 양이 더 적어보이는 건 기분탓일거야... 흐엉흐엉 ㅠㅜ

홈런볼은 묶음으로 사는게 맞는것 같아요... 너무 감질맛나는 양이라는...ㅎㅎㅎ

무튼,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 뽀송한 홈런볼의 모습이에요~ 

자 이제 전자렌지에 넣고, 2분 30초 정도를 뙇 돌려주니!!!

짜잔!!!

뽀얗던 홈런볼 아이들이 이렇게 노릇노릇하게 구워졌어요 ㅎㅎ

돌리는 동안 전자렌지 밖으로 스멀스멀 나던 과자굽는 향이 어찌나 향기롭던지~~~~

먹기도 전에 행복해졌네요 ㅎㅎ

이렇게 겉이 바삭하게 구워진 홈런볼과 남편이 만들어준 카페라떼 한잔이면,

오후 당충전 완료!!!

이게 왜 이렇게 맛있냐면..

겉바속촉! 아시죠?? 

겉은 음~~청 바삭한데, 속은 촤컬렛이 있어서 얼마나 촉촉하게요 홍홍홍

덕분에 행복한 오후였어요.

이 글 보시면서 그 맛이 궁금하신 분들!!!

롸잇나우 해보셔요 :) 

행복한 오후가 되실껄요~~~~? 행복에너지 뿜뿜 풍기며 그럼 전 이만~~~~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