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포항/카페 이야기

[효자동 유동커피]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맛난 커피/빵과의 환상적인 만남

by 러블리졍졍 2020. 8. 24.

햇볕이 쨍했던 일요일 오후.

광합성이 조금 필요했던 우리 부부는, 마스크를 단디 착용한 후 형산강변에 있는 카페를 찾았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최대한 지키려 노력하며 다녀왔답니다. 

예전에도 한번 온 적이 있는데, 그때 기억이 참 좋았어서 한번더 오게 되었어요 ^^

저번에 왔을때는 정말 사람들이 많았는데 이번에 갔을때는 코로나때문에 정말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

저희도 조심 또 조심하는 마음으로 잠시 머무르다가 후딱 나왔습니다. 

유동커피 건물 외관이구요^^

물론 외관 멋지지만 사진이 정말 멋지게 나온것 같아요~!!

브라운톤으로 뭔가 고풍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자~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1층 전체 모습을 못남겼는데요.

1층에는, 주문하는 카운터와 약간의 의자와 테이블이 있답니다.

유동커피 커피맛과 빵이 맛있던데, 빵 사진을 찍어와보았어요 후훗

다 먹어보고 싶은 비쥬얼이쥬~??

커피랑 먹으면 정말 꿀조합인 빵들일것 같네요 ^^

음료 메뉴판도 남겨왔어요. 가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

카운터 오른쪽에는 이렇게 커피들을 전시해놓았구요.

옆에 계단을 따라서 올라가면 넓은 2층이 나온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영상으로 준비해보았어요 :)

짜잔~~~너무 분위기있지 않나요? ^^

2층 입구 위쪽에 붙은 조명이 특이하고 참 예뻤어요 :)

2층 전체의 모습이구요. 다양한 종류의 의자들과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창가 자리에 초록초록한 나무가 보이는 자리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건 저희가 주문했던 메뉴에요. 

달콤한 딸기잼과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맛이 정말 환상이었고,

먹물빵은 안에 들어간 달콤한 치즈와 고소한 빵의 조합이 너무 좋더라구요.

아아와 함께 먹으니 그야말로 JMT!!! 아니겠어요??

분위기도, 빵맛도 커피맛도 일품이었던 유동커피 다음에 또 올것 같네요 :)

그땐 새로운 메뉴시켜서 소개해드릴께요 :)

 

그럼 모두들 항상 코로나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