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포항/카페 이야기

[오도리해변 카페검디] 바다뷰에 취할 수 있는 곳 :)

by 러블리졍졍 2020. 8. 31.

포항의 가장 큰 장점이 뭐냐고 묻는다면,

바다가 아닐까 싶다 ^^

여름휴가나 큰 맘 먹고 와야 볼 수 있는 바다지만,

포항에 살면 바다를 동네 마실나가듯이 갈 수 있다.

그리고, 바다 주변에 많은 예쁜 카페들^^ 멋진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다.

 

얼마전 다녀온 한 예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한다.

위치는 이 곳.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해안로1774번길 21-1. 

오도리 해변가에 위치해있다.

카페 외관은 이러하다.

심플한 화이트 건물.

카페 이름은 카페검디. 이름이 참 특이하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목욕탕 느낌이 나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우린 여기 앉지않았지만, 여기서 커피를 마시면 혼탕하는 느낌이 나려나?ㅎㅎ

무튼 바다색과 어우러져서 시원~해보였다 :)

요건 카페 메뉴판. 

메뉴가 비교적 심플하다. 사실 달달한게 땡겨서 갔던 곳인데, 생각보다 씹을 수 있는(?) 메뉴가 별로 없어서

그건 아쉬웠다. 

우린 라떼 두잔을 시킨 후, 자리로 총총..

2층엔 남는 자리가 없어서 1층에 자리잡았다.

2층도 뷰가 좋았지만, 1층도 뭐 나름 바다보며 원목 탁자에서의 시간도 좋았다 :)

우리가 앉았던 1층 공간.

원목 테이블과 의자. 그 위에 약간은 시들었지만 한 송이씩 꽂혀져있는 생화와 유리꽃병.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여기서 도란도란 조잘조잘 대화를 나누었다.

2층에 올라가면 바로 입구에 이렇게 전신거울이 있다.

이런데 놓여있는 전신거울은 인증샷을 남기라고 만들어놓으신거 아니겠어? ㅎㅎ

여기서 한컷 남겨주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바다뷰가 보이는 멋진 자리들이 보인다.

 

이렇게 창가 바로 앞쪽 자리가 가장 인기있는 자리인듯 했다.

다음 번에 올 때는 저 자리에 앉아야지...ㅎㅎ

 

멋진 바다뷰만으로도 충분히 감성을 자극시키는 아기자기하면서도 멋진 카페.

카페 검디.

다음에 또 가보고 싶은 곳이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