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포항/맛집 이야기

[백스 비어] 분위기 좋은 집에서 한잔 어뗘~?

by 러블리졍졍 2020. 9. 7.

저희 부부가 종종 가는 가성비 맥주집을 소개합니다아 :)

바로바로 우리 백선생님표 백스비어인데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늦은 밤 갑자기 야식이 땡길 때 총총총 다녀온답니다.

외관은 요로코롬 생겼구요 ^^

입구 앞에는 이렇게 맥주와 안주거리 이미지들이 있답니다.

저희도 사실 요 근처 산책하다가 이 이미지들을 보고 한번 가볼까? 한 게,

백스비어와의 시작이었답니다 ㅋㅋㅋ 어찌나 유혹이 달콤하던지요~~~

늦은 새벽까지 하쥬?

저희는 저 시간까지 있을 일은 없겠지만 정보가 필요하신 다른 분들을 위해^^

자리는 이렇게나 많답니다 ㅎㅎ

평소에 가면 3~4팀은 무조건 있는것 같아요. 

저~~안쪽에는 생맥주 저장고도 있구요. 캬~~~

 

메뉴판인데요~~

저희가 주로 먹는 메뉴는 '순살치킨, 닭똥집튀김, 멕시칸 나초, 떡볶이, 오징어' 랍니다.

여기에 빙맥한잔 ^^ 

아, 물론 저걸 한꺼번에 다 시킨다는건 아니에요 ㅎㅎ먹어본 것중에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ㅎㅎ

시원하게 보이는 요게 바로 빙맥이라는 건데,

시원하게 해놓은 잔에 정말 시원한 맥주가 담겨서 나온답니다 ㅎㅎ

요게요게 아주 맛나요 :)

다른 메뉴들은 먹느라 사진으로 남기지 못해서 아쉬운 마음뿐이지만..

저희가 먹어본 결과, 나열해놓은 저 메뉴들은 정말 맥주 안주로도 딱 좋으니, 

늦은 밤 야식이 땡길 때나, 가볍게 맥주한잔 하시면서 도란도란 하루를 나누고 싶을 때

방문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