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포항/맛집 이야기

오랜만에 먹은 해물탕!

by 러블리졍졍 2020. 10. 14.

동네에 맛있는 해물탕집이 있다고 해서

남편과 다녀온 해물탕집!

이동쪽에 위치해있다~~~

겉모습은 조금 허름하지만,

내부는 깨끗하고 넓었다 :)

메뉴판.

확실히 해물이어서 그런지 값이 꽤 나가는구먼~~!!

우린 해물찜 소와 공기밥을 주문했다~!

짜자잔~~~!!!

나오기까지 조금 기다려야했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

비쥬얼 보소 ^^

소라에 전복에 새우에 조개에 콩나물에~~~

맛있는 해물들이 듬뿍 있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직접

소라도 까주시고, 먹기좋게 

다 손질해주셔서 편했다는 ㅎㅎ

감사합니다아 :)

함께 나왔었던 밑반찬들 ^^

매운 음식이어서 그런지 밑반찬들은 입가심을 할 수 있는

순한 반찬들 위주였다.

얼마 지나지않아서 싹싹 비운

그릇들....ㅋㅋㅋ

와우 완전 클리어했쟈나???

마무리는 역시 탄산이지 홍홍 

 

맛있는 해물찜과 함께하니,

밥 한그릇이 뚝딱이었다.

 

가끔씩 생각나는 매운 맛.

해물찜이 이렇게 맛있는거 보니,

뜨끈뜨끈한 국물 해물탕도 

참 맛있을것 같았다.

 

담엔 해물탕 먹으러 와야지 ㅎㅎ

 

평소 해물을 그리 좋아라하지 않는 남편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가자고 가자고 쪼른 내가 다 행복했다.

 

이상 맛있는 한끼 식사 끄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