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포항/맛집 이야기

바닷물에 숙성시킨 삼겹살집 <해적> 다녀오다!

by 러블리졍졍 2020. 10. 14.

 

지난 주는 외식이 좀 잦았다...ㅎㅎ

주말 저녁, 고기로 배를 채우고 싶어서 다녀온 <해적>을 소개한다.

영일대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고깃집이었다.

평소에 가끔 근처 산책할 때, "당신은 가장 맛있는 고깃집을 지나가고 계십니다." 문구가

너무 궁금해서 언제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간 곳.ㅎㅎ

우리는 삼겹살 3인분과 양념갈비 2인분, 

공기밥, 된장찌개 이렇게 시켰다.

이 집에서 쓰는 숯은 스페셜한 숯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화력이 굿굿!

올린지 얼마 되지않아 고기가 잘 익어서

한쌈 먹어보니, 그 맛도 굿굿!!

이 집에서 특히 마음에 들었던 것,

이 콩나물 야채절임!!! 

함께 무친 소스가 아주 맛있었다.

리필해서 먹었다는 ㅎㅎㅎ

고기굽는 아름다운 소리가 들리는가효...??

양념갈비도 굽굽해주시고 한입 와앙~!!

 

된장찌개도 때맞춰 나와서

맛있게 클리어해주었다.

 

이 집 삼겹살이 바닷물에 숙성시켜놓았다가

낸다고 하셨는데, 

그래서 그런지 고기가 정말 맛있었다.

 

해수에 숙성시킨 고기맛이 궁금한 분들,

한번 가보면 좋을듯!

 

내돈내산 후기 이상 끄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