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부부의*/반짝반짝 일상 이야기

10월 세째주 행복한 일상 :)

by 러블리졍졍 2020. 11. 8.

바람이 많이 불던 날.

남편과 함께 걸었다 ^^

포항 살면서 가장 좋은 점은,

조금만 차타고 가면 바로 바다가 보인다는 점!

파아란 하늘을 보며

걷는 기분은 말해뭐해?!

무지 좋다!

하늘이 신기해서 한컷^^

반쪽은 구름많은 흐린 날씨, 다른 반쪽은 맑은 파란 하늘 ㅎㅎ

 

그 다음날엔, 마침 저녁시간이 비어서

집 근처 고기집으로 총총! 외식했당 ㅋㅋ

김치랑 같이 구워서 먹는 한점은? 우왕 굳!!!

 크게 한쌈싸서 서로 먹여주기 ㅋㅋ

꿀맛이었당 :)

집으로 돌아와서 부른 배 부여잡고

폭풍 요리 시작 ㅎㅎ

계란 장조림과 호박볶음 ^^

맛있게 된 요리들 보며

흐뭇하게 하루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