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부부의*/반짝반짝 일상 이야기

11월 1주 사진으로 남기는 일상이야기

by 러블리졍졍 2020. 11. 8.

교촌에서 할인행사를 했다.

이건 먹어달라는 엄청난 메세지이므로, 우린 또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다...

또 폭풍흡입...ㅋㅋㅋ

언제나 그렇듯, 많이 먹은 날에는 바닷가 산책하기!

이날엔 동그란 보름달이 떴었다.

하늘이 너무 예뻤어서 한 컷!!

산책후, 집에 돌아와서는 디저트로 다시 당채우기!

샤인머스캣 할인해서 싸게 겟겟!!!

살찌니까 우리 반송이만 먹자 했지만 금방 다 먹고, 나머지 반송이도 또 먹은건 안비밀?!ㅋㅋ

그리고 요건 오늘 다녀온 고깃집!

소갈비 맛있었당 ㅎㅎ 같이 시킨 물밀면도 우왕굳!!!

맛있게 먹고, 꽃길 산책!!!

꽃이 참 예뻤다.

길 따라서 꽃을 쭈욱 심어놓았는데, 걷는 내내 기분이 정말 좋았다.

기분좋게 배가 불러서인지 꽃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ㅋㅋㅋ

가지각색의 꽃들을 보며 소녀소녀해졌던건 사실인듯 ㅎㅎ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들린 마트!

마트 장보기를 좋아하는 우리 부부 ㅎㅎ

또다른 힐링의 시간이다 ㅋㅋ

마트 2층에 위치해있는 호두과자!

평소엔 그냥 지나치곤 했는데, 오늘은 냄새가 아주 그냥 너무 좋았다 ㅎㅎ

발목잡힌 우린, 오렌지에이드와 호두과자 한 세트를 사들고는

또 기분좋게 집으로 총총! ㅎㅎ

집에 오니, 주문해놓은 가습기가 뙇! 도착해있었다.

두근두근 개봉~~~!!!

오빠말로는, 좋은 거라던데 과연 어떨지~~??

오홍 뭔가 세련된 모습의 가습기!

우리의 겨울을 잘 부탁해 ^^*

 

달달한 메론 먹으며,

하루 마무리:_)

 

이상 우리의 11월1주 행복한 일상이야기 끄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