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 생활/초간단 요리 이야기

[초간단 요리레시피39] 가끔씩 생각나는 마카로니샐러드

by 러블리졍졍 2021. 5. 5.

전에 사놓은 마카로니가 있어서
마침 냉장고에 샐러드 재료들이 있길래
만들어본 마카로니 샐러드!

준비물
오이
콘옥수수
건포도(블루베리)
마카로니
마요네즈
머스타드소스

먹기 좋은 크기로 오이를 썰어줍니다

콘옥수수도 물기 버려주시고
준비해주시고요

집에 있는 건포도나 블루베리 등등
새콤한 맛을 낼수있는 재료 있으면
준비!!

커다란 볼에 준비한 재료 다 섞어서 준비! 아!! 제가 마카로니 삶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마카로니 적당량을 끓는물에 12분 정도 삶아주셔서 준비해주시면 됩니더 :)

마요네즈 적당량과 설탕 적당량
넣어주시고 머스타드 소스 있으면 조금 넣어주셔도 좋습니다.
냉장고에 머스터드가 없어서 그냥 이건 패스 ㅎㅎ

이렇게 조물조뭉 버무려주시면~~~~?

윤기 좌르르나는 맛있는
마카로니 샐러드 완성!!!!

이렇게 만들어먹으니 반찬으로도 간식으로도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간단하게 한번 만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