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부부의*/설레는 임신일기

[임신일기] 세번째 시도! 배란일 14일째 임테기 해보다!

by 러블리졍졍 2023. 8. 9.

한달만의 임신일기다.

임신준비하는 과정들과

진행되어지는 것들을

사진 일기로

남기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ㅎㅎ

재미가 꽤 쏠쏠하다 :)

지난달, 홍양을 만난 후

남편이 사준 엽산을

열심히 먹으며

산책도 가아끔씩 했다 ㅎㅎ

처음 시도했던 8월과 9월의

임테기 두근거림은

사실 이번달에는 없었다.

8월과 9월에는,

임테기 확인하는 날엔

새벽에 눈이 막 떠지고

그러더만 ㅎㅎ

임테기 하지말고

그냥 계속 기다려볼까?

뭔가 마상입긴 시로...하다가도

생리예정일이 1일 지난 오늘.

늦게 일어나서는

느릿느릿

테스트 한번 해보았다.

기대를 많이 했던

지난 2번의 결과때문이었는지,

크게 기대가 없어서

그랬을지도 ㅎㅎ

어젯밤에 미리

준비해놓은

데이비드 스마일 슈퍼페스트

임테기로 확인!!!

느릿느릿 주섬주섬

화장실로 향하긴 했지만,

임테기를 뜯는 순간에는

뭔가 긴장되는건

어쩔수 없나보다 ㅎㅎㅎ

그로부터 5분을 기다리니,

내 눈에 정말 미세하게 보이기

시작한 초초초초매직!!!

정말 테스트기가

뚫어지게

쳐다보았다 ㅋㅋㅋ

이게 나한테만 보이는건지,

궁금해서

평소 쓰던 어플에도 물어보니,

다들 보인다며

축하한다고 난리가 났다.

그런데, 배란일 2주 후 치고는

너무 흐릿한데??!!

축하한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엄청 기뻤는데

너무 흐리다는 이야기도 있고

내 생각에도

너무 흐린것 같고..

혹시 시약선 아니야?!!

혼자 폭풍 검색을 하며,

난리법석을 떨다가..

남편에게도 보여주니,

뭐가 있긴 있는것 같은데

너무 흐리다-

주말에 다시 한번 해보자

맞으면 맞는거고,

아니면 다음달에 또 하면 되지ㅎㅎ

넘 신경쓰지마~!

세.상. 쿨.함.

자기 몸 아니라고 그러냐구!!

지금 이 순간만큼은

나 지금

세상진지하다구!!

두근두근.

과연 착상이 늦어서 흐릿한걸까?

아님, 시약선인걸까?

아님, 다른 문제가 있는걸까?

여러가지 생각에

머릿속이 복잡하지만,

일단 그냥 덮어놓기로.

이틀 후, 다시 해봐야지!!

과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