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부부의*/설레는 임신일기

[임신일기] 배란일 추정 15일째 임테기 반응!

by 러블리졍졍 2023. 8. 9.

어제 해본 임테기

포스팅을

오늘에서야 올린다..ㅎㅎ

이번 달

임테기에 처음으로 손댄 날,

아주 흐린 두줄을

확인한 후,

이틀마다 호르몬이

증가해서

이틀마다 확인하면

된다는 말을

많이 봤지만..

난 참지못하고

너무너무 궁금해서

다음날 또

임테기를 해보았다 ㅎㅎ

배란일이 확실치 않지만..

생리예정일이 이틀지난 날이니,

아마도 배란일 이후 15일이

아닐가 추측해본다 ㅎㅎ

남편이 인터넷에서

3개 한세트짜리를

3세트 구입해놓아서

이걸 돌아가면서 해보자 하며 ㅎㅎ

이날은 스마일 임테기 더블체크로!!

검사하기 전,

잠시 인증중..ㅋㅋ

 
 
 

짜자잔~~!!!

이 날도 흐릿한 두줄이 보였다!!

전날보다 확실히

조금은, 아주 조금은

더 잘보이는 듯...ㅎㅎ

하지만, 아직은 긴가민가.

어플에 또 올려서

임신선배님들한테 물어보니,

맞다면서 또 축하한다고 난리 ㅎㅎ

우왓!!

나 진짜 임신 맞는거야????

아침부터 또 설레발ㅋㅋ

남편한테 총총가서

임테기 보여주니,

오! 진짜 뭐가 좀 보이네~

된거네 됐어~

ㅋㅋㅋ

일단 내일 한번

더 해보자며

완전 확실해지기 전까진

너무 설레발치지 말자며 ㅋㅋ

그러면서 입꼬리는

씰룩씰룩~

점심 때

일단 몸보신하자며

한방삼계탕집을

폭풍검색해서 찾아간 우리 ㅋㅋㅋ

 
 
 

삼계탕 한사발 드링킹해주고,

찹쌀밥도 찹찹 먹어주고,

마무리로 칼국수까지!!

캬~~~

좋네 좋아!!!

일단 오늘을 즐기자 ㅋㅋ

했던 날.

다음날은

임테기가 더 진해질가?

두근두근!!!

그건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