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포항/맛집 이야기

[포항 중식 맛집] 찾으시나요? <더 차이나> 적극 추천합니다

by 러블리졍졍 2020. 4. 8.

오늘은 포항 맛집 <더 차이나> 중식집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저번에 우연찮게 찾은 나름 맛집으로 저희에게는 기억되어있어서 

갑자기 중식이 땡긴 이 날! 고고씽 했답니다!

 

더차이나 외관

가성비 좋아보이는 짜장면 5,000원 현수막이 눈에 가게 앞에 보이구요^^

 

더차이나 메뉴판

더 차이나 메뉴판입니다!

 

훠거세트, 요리류, 식사류, 코스요리, 특품요리,

런치 미니사이즈, 음료류가 보이네요^^

 

 

자리에 앉으면,

따뜻한 차와 단무지, 양파절임, 짜사이가 가져다주십니다^^ 

 

 

저희가 이번에 시킨건, 해물차돌짬뽕과 새우듬뿍볶음밥 그리고 이과두주답니다!

짜잔 이런 비쥬얼이에용ㅎㅎ

 

평소에 짬뽕 정말 좋아라하는데,

더 차이나 해물차돌짬뽕은 저렇게 시원하고 매콤한 짬뽕국물에

차돌박이까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저번에도 먹었었는데, 그 맛이 자꾸 생각나서 또 이거 시켰어요 ㅎㅎ

 

새우듬뿍볶음밥

오동통한한 새우가 몇개나

푸짐히 올라가있고

볶음밥 간도 제대로였어서

정말 맛있었답니다 >-<

 

이과두주는.. 저는 더 차이나에서 처음 마셔봤는데요.

56도나 되는,, 곡물을 발효시켜 증류하여 만든 술로, 

주로 탕수육 양꼬치나 양갈비 등 기름지고 칼칼한 육류에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알콜 도수가 높기때문에 천천히 음미하며 마셔야 되겠더라구요.

멋모르고 한번에 쫙 마셨다가 목이 탁 막히고 타들어가는 느낌이... ㅠㅜ

 

 

이건 저번에 왔을때, 시킨 메뉴였는데

탕수육이 잘 보이지 않아서 아쉽네요ㅠㅜ 

 

탕수육도 정말 맛이 끝내줬어요 ^^

이 글에 다 담지 못하는 게 

아쉬울 정도네요ㅜㅋㅋ

 

 

 

맛있는 음식덕분에 입도, 마음도 

행복했던 시간이었답니다 :)

 

포항 중식 맛집 <더 차이나>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