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포항/맛집 이야기

[포항 양덕 뜨돈] 바삭바삭한 돈까스가 땡기는 날에는~~~? 바로 여기!

by 러블리졍졍 2020. 4. 25.

안녕하세요^^ 

요즘 남편과 함께 다이어트를 한다고 외식보다는 

집밥위주로 해먹는 바람에...

맛집 소개는 참~~ 오랜만이네요ㅎㅎ

 

오랜만에 다녀온 포항 양덕에 위치한 맛집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라하는 돈까스 집입니다!

저희는 돈까스를 먹고 싶을 땐, 직접 하기보다

맛있는 돈까스 맛집을 찾곤 하거든요^

 

기름을 많이 요하고 손이 많이 가기 때문이라나 뭐라나..ㅎㅎ

 

그래서 돈까스가 땡긴 오늘, 다녀온 돈까스 맛집 <뜨돈>!!!

함께 보시죠~~~!!

 

짜잔~~뜨돈 간판이구요.

뜨돈은 알고보니 대구에서 유명한 화덕피자집 <뜨삽> 사장님이 만드신 돈까스 체인이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뜨삽 두번째 이야기라고 간판에 쓰여져있더라구요.

주차공간은 사진에 담지 못했는데, 가게 바로 앞 3~4자리 정도 있고, 

옆에 큰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공간은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오면 4인석 10개 정도와 2인석 2~3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여서 그런지 저희가 온 후로 가족단위나 연인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맛집이라는 증거겠죠?

사람들로 북적이기 전에 빨리 찍었어요ㅎㅎ

저희가 앉은 자리였는데요.

주문을 하면, 물과 단무지, 장국을 갖다주십니다.

숟가락 포크 나이프 세팅은 셀프랍니다 :)

그리고 음료 주문 따로 했는데 얼음컵과 함께 제일 먼저 나왔어요 ㅎㅎ

 

자, 그럼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보기만해도 벌써 군침이 돌지 않나요?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오늘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홀그레인 샐러드 돈까스> 순한맛과 밥한공기 추가, 그리고 <해산물 볶음밥> 매운맛이었어요.

바삭하게 잘 튀겨진 돈까스 보이시나요??

나이프로 자르는데 정말 엄청 바삭한지 바스삭 바스삭 소리가 계속 났어요ㅎㅎ

잘 튀겨진 후라이드 치킨같기두 했구요.

 

그리고 점원분이 친절하게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었는데요.

마치 햄버거처럼, 빵과 함께 돈까스와 야채들을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즉실천했죠!! 

캬~~~정말 입안에서 녹았습니다....

그리고 저와 남편 둘다, 극찬한 샐러드 소스!!!

많은 샐러드를 먹어보았지만 이 샐러드는 정말 맛있었네요.

뜨돈만의 샐러드 소스맛인것 같았어요. >-<

돈까스 한 입, 야채 한 입, 빵 한 입 먹느라 바빴다는..ㅋㅋ

해산물 볶음밥 매운 맛이었는데요.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 않았습니다. 

적당하게 볶아진 고슬고슬한 밥과 바다향 담은 해산물의 조화가

아주 훌륭했습니다^^

 

남편과 저 이렇게 2명이서 2가지 메뉴와 밥 한공기, 그리고 웰치스 다 마시니

배가 아주 많이 불렀습니다.

 

메뉴판에 있는 다른 메뉴들도 너무 먹어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이 메뉴로 만족하기로 ^^

 

바삭바삭한 진정한 돈까스의 맛을 느끼시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